구글상위노출 for Dummies

아마도 구글은 페이지를 방문한 사용자들이 얼마나 빨리 페이지 혹은 사이트를 이탈하는가를 통해 품질을 체크하고 있을 것이다.

동일 키워드에 대한 검색결과 순위를 놓고 경쟁하는 사이트로부터의 백링크는 다른 사이트의 백링크보다 더 크게 작용한다.

구글은 검색결과 내에 하나의 루트도메인이 너무 많이 노출되지 않도록 조절하고 있다.

주) 사용자들이 선호하는 단어나 문구는 구글의 큰 따옴표(” “) 검색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정확한 사용법은 아래 링크 참조바람

트러스트랭크를 참고해 백링크된 신뢰도를 파악합니다. 당연히 신뢰도가 높은 사이트에 내 페이지가 링크될 수록 유리합니다.

일기쓰듯이 쓰게되면 일기장과 똑같이 다른사람들이 볼 수 없게 된다. 당신의 글을 찾을수도 없기 때문이다.

사람들이 구글에서 검색을 했을때 당신의 첫인상이다. 위에서 언급한 제목과, 이 메타 디스크립션을 보고 클릭을 할지 말지 결정한다.

아마도 구글은 페이지를 방문한 사용자들이 얼마나 빨리 페이지 혹은 사이트를 이탈하는가를 통해 품질을 체크하고 있을 것이다.

구글 마이 비지니스를 이용하면 비지니스 정보의 소유권을 주장하고 업데이트하여 지역 검색 결과 순위를 높일 수 있습니다.

주) 페이지의 품질이 낮을 경우에 대해 어떻게 처리되고 구글상위노출 있는지 추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사이트의 내부 연결 구조는 검색 로봇이 여러분의 사이트를 크롤링하는데 중요한 영향을 미칩니다. 특히나 대규모 사이트를 최적화하는 경우에는 많은 노력을 기울여야 합니다.

웹사이트 문의는 카카오톡, 텔레그램, 게시판 문의를 통해 진행하실 수 있습니다.

페이지 품질과 유용성은 정확히 일치하지 않는다. 품질이 우수하다고 해서 유용성이 큰 것은 아니며 구글은 이들간의 차이를 분명히 인식하고 상충할 경우 균형점을 찾으려 한다.

앞서 말했듯이 구글은 판다 업데이트로 품질이 낮은 사이트를 구글상위노출 가려내고 있습니다. 예를 들면 내용에 비해 템플릿이 너무 많거나, 내용이 없거나, 너무 광고가 많은 사이트 등이 있습니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